FAQ

믿을 수 있는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Q

  • Q. 회원카드는 별도로 발송되나요?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가입 완료 문자’와 함께 ‘에버온 회원카드’가 고객님의 주소로 송부됩니다. (카드 발급 기간 : 가입 후 1주일 소요)
    빠른 등기 배송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등기우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 Q. 법인이나 단체로 가입할 수 있나요?

    에버온 홈페이지(www.everon.co.kr)에 접속한 뒤,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법인회원가입]을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새로운 법인등록 ①법인등록 클릭>②법인회원가입 정보입력>③법인등록신청하기 클릭>④관리자승인>⑤법인회원등록완료 2)법인회원등록 ①법인/단체명 검색>②해당법인선택>③이용약관동의>④개인회원가입 정보입력>⑤가입완료>⑥충전서비스 이용 ※"④개인회원가입 정보입력" 시 에버온에서 발급된 [회원카드등록]과 [결제정보등록]을 완료해야만 원활한 충전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등록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에버온 고객센터(1661-776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준회원과 정회원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준회원은 일반회원으로 가입 즉시 부여되는 등급입니다. 준회원 자격으로는 에버온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충전서비스"를 제외한 일반적인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전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정회원 가입방법은 "최초 회원회원 가입 시" 또는 "에버온 홈페이지에 (준회원으로) 로그인 후" [개인결제카드] 정보와 에버온에서 발급된 [회원카드] 정보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에버온 충전서비스 회원 탈퇴를 하시려면, 에버온 홈페이지(www.everon.co.kr)에 로그인을 한 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와 동시에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Q. 에버온 EV충전서비스 회원가입(모바일)은 어떻게 하나요?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마켓에서 "에버온 충전서비스" 앱(APP)을 다운받으신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에버온 EV충전서비스 회원가입(홈페이지)은 어떻게 하나요?

    에버온 홈페이지(www.everon.co.kr)에 접속한 뒤,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개인회원가입]을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①이용약관동의>②개인회원가입 정보입력>③가입완료>④충전서비스 이용 ※원활한 충전서비스 이용을 위해 "②개인회원가입 정보입력" 시 에버온에서 발급되는 [회원카드정보]와 [결제정보]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Q. 에버온 EV충전서비스 모바일 앱(APP)은 어떻게 다운로드 받나요?

    스마트폰의 마켓에서 "에버온"을 검색하여 해당 앱(App)을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폰 : 플레이스토어 > "에버온" 검색 > [에버온EV충전서비스] 다운로드 ▶아이폰 : 앱스토어 > "에버온" 검색 > 다운로드 > [에버온EV충전서비스] 다운로드

  • Q. 에버온 EV충전서비스는 모든 전기차가 충전가능하나요?

    네, 에버온 EV 충전서비스의 완속충전기는 AC방식의 듀얼케이블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5pin, 7pin 차종 모두 충전 가능합니다. 단, 동시 충전은 되지 않습니다.

  • Q. 에버온 EV충전서비스 이용시, 충전기가 고장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에버온 EV 충전소에 있는 충전기에 이상이 있을 경우, 모바일 앱(App) 충전기 파손신를 해주시거나 또는 에버온 고객센터(1661-776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에버온 회원이 에버온 EV충전서비스 외 다른 회사의 충전기도 이용가능하나요?

    에버온 EV 충전서비스 외 환경부나 한전 및 에버온과 로밍계약이 되어있는 타사의 충전기는 에버온 회원카드로의사용이 가능합니다.

  • Q. 에버온 EV충전서비스의 충전기 이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에버온 EV 충전서비스의 원활한 충전기 이용을 위해 예약을 기반으로 이용하여 주시길 권장합니다. 단, 예약을 하지 않고 충전소를 방문하더라도 해당 시간대에 해당 충전기가 예약상태 또는 충전상태에 아닌 경우 충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①전기차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한다.-> ②카드리더기에 회원카드(티머니카드)를 태깅한다. -> ③충전 시작 버튼을 누른다. -> ④충전 시작 -> ⑤ 충전 완료 후 회원카드(티머니카드)를 태깅하고 충전기의 정지 버튼을 누른다. -> ⑥ 전기차에 연결된 충전 케이블을 분리하여 충전기 거치대에 거치한다.

  • Q. 에버온 EV충전서비스 회원 가입 후 언제부터 이용가능하나요?

    에버온 EV 충전서비스 정회원이 되시면 충전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 등록을 위해서는 개인결제카드정보와 에버온에서 발급 받은 회원카드정보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 Q. 내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쿠폰은 에버온 홈페이지(www.everon.co.kr) 또는 모바일 앱(App)의 [마이페이지] > [my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에버온 EV 충전서비스 쿠폰이 있으시다면, 에버온 홈페이지(www.everon.co.kr) 또는 모바일 앱(App)의 [마이페이지] > [my쿠폰]에서 등록 후 충전 예약 시 쿠폰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카드(티머니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시 등록했던 티머니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에버온 재발급을 요청하셔야 하며, 재발급된 새로운 회원카드를 에버온 홈페이지(www.everon.co.kr) 또는 모바일 앱(App)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이용내역/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에버온 홈페이지(www.everon.co.kr) 또는 모바일 앱(App)의 [마이페이지] > [이용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에버온 EV충전서비스의 요금 결제방식이 궁금합니다.

    에버온 EV 충전서비스의 요금 결제방식은 충전이 완료된 후 충전한 양에 따라 kWh당 요금으로 환산하여 부과되며, 회원가입 시 등록한 결제 정보를 통해 충전 완료 10~20분 후 자동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 오류인 경우 에버온 고객센터(1661-7766)으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충전요금이 미납된 상태에서는 충전기 이용이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에버온 EV충전서비스 요금제가 궁금합니다.

    에버온 EV 충전서비스 요금제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 나와있는 "요금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충전 요금은 시장환경 및 제도변경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공지사항 또는 팝업창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 Q. 우리 아파트에도 전기차 충전기 설치하고 싶어요

    저희 에버온은 환경부 전기차 충전기 보급사업 위탁운영사로서, 희망 아파트단지에 주차면 100면 당 공용충전기 1대씩을 무상으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아파트 단지에 전기차 공용충전기 설치를 원하신다면, 에버온 고객센터(1661-776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파트단지 전기차 공용충전기 설치 진행 절차 : ①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를 통한 환경부 전기차 공용충전기 설치 동의 > ② 공용충전기 설치 신청서 작성/접수 > ③현장 실사 > ④ 충전기 공사 진행 > ⑤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공용충전 서비스 오픈

  • Q. 개인 과실로 인한 충전기 파손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의 과실로 인해 에버온 EV 충전소에 있는 충전기가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에는 즉시 에버온 고객센터(1661-7766)로 연락하여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과실 여부 및 충전기 상태에 따라 손해배상청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사실을 묵인하고 신고하지 않을 경우, 법적인 조치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안전한 이용 부탁드립니다.